홈 > 장르문학 > BL
    꽃의 포박 사람냄새1 | 2017-10-20 22:07:10
    [지저분한 짝사랑물] [연하공, 대형견공, 여왕수, 빗치수.] 1부 완결 / 2부 진행중 "그렇다면 다행이에요." "……." "기뻐요. 형이랑 같이 있을 수 있으니까." 도화가 눈을 휘며 웃었다. 꼬리가 다시 붕붕 흔들렸다. 승단은 슬그머니 시선을 아래로 돌렸다. 그는 파릇한 봄새싹처럼 싱그러우면서도, 동시에 어느 추운 겨울날의 눈밭,...
    조회수 : 164383 | 선호작 : 1687 | 추천수 : 1638 | 연독률 : 19% | 편수 : 88
    메마른 하늘 도독놈 | 2017-10-20 08:01:07
    일공다수. 연재주기없음(극악연재)★ 연재주기때무네 항암제 구비해두셔야합니다.
    조회수 : 10938 | 선호작 : 261 | 추천수 : 117 | 연독률 : 27% | 편수 : 12
    Tracklist bostocnova | 2017-10-18 22:31:17
    3편 - 산타클로스(예정) 2편 - Blown Away 스티븐의 가족은 어느날 갑자기 무너져버렸다. 이제 그는 동생인 네이트를 지키기 위해 홀로 맞서야 한다. * 근친상간 요소, 페도필리아 요소 주의 1편 - 꿈꾸는 세일러 재희와 시윤은 오래전부터 알고 지내오던 사이다. 그리고 그 긴세월동안 재희는 시윤을 짝사랑해왔다. 그러나 시윤에게 이미 애인...
    조회수 : 9672 | 선호작 : 119 | 추천수 : 49 | 연독률 : 57% | 편수 : 21
    나의 우주 하루시퍼 | 2017-10-18 00:10:24
    “안알려 줄건뎅!” 상큼한 한마디를 남기고 놈은 집을 뛰어 나갔다. “..이..시발..” 친구라는 이름의 원수새끼가 준 인어랑 알콩달콩하게 사랑하는 이야기. ※욕설 주의 ※한편이 무척 짧습니다. 단편 / 지름 / 육아물 / 역키잡? / 키우킨 키웠는데..? / 월 수 금 연재
    조회수 : 5383 | 선호작 : 98 | 추천수 : 234 | 연독률 : 45% | 편수 : 44
    • 독점
    니그라토 BL단편집 니그라토 | 2017-10-17 14:30:02 독점
    전 동성애자가 아니고 1980년생 남자입니다. 이게 BL인지도 모르겠지만, 대충 쓴 글 딴 글들 홍보차 올려봅니다. 표지는 제가 그렸습니다.
    조회수 : 11258 | 선호작 : 50 | 추천수 : 24 | 연독률 : 15% | 편수 : 24
    그 남자가 지루함에 끼치는 영향 타미허미 | 2017-10-15 20:10:27
    회사대표공,욕설공,게이공,건달같공,수가취향이공x알바수,미인수,게이수,가난수,공얼굴만좋수 연재에 맞춰 키워드가 업데이트 됩니다.
    조회수 : 2239 | 선호작 : 95 | 추천수 : 30 | 연독률 : 35% | 편수 : 6
    갑자기 떠오를때 씀 ㅋㅋ(연재아님) 곰나라어린이 | 2017-10-14 04:10:10
    BLBLBLBLBLBLBLBLBLBLBLBLBLBLBLBLBLBLBLBLBLBLBLBL 내 정서는 bl만 있는건 아닌듯ㅋㅋㅋㅋㅋㅋㅋ 막 짬뽕임 걍 떡만치는것도 아닌듯.. 그냥 뭐..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거 쓰고싶다! 하면 쓰는거라.. 삘탈때만 옵니다 하핳..
    조회수 : 50470 | 선호작 : 671 | 추천수 : 118 | 연독률 : 47% | 편수 : 11
    토끼의 단편 김토끼r | 2017-10-13 00:43:34
    토끼의 단편 1,2,3권 부크크 판매를 현재 닫아두었습니다. 책 구매할 생각이 있으신 분은 제 메일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메일주소: kmtprrnfalv@naver.com 장마전선 (1~2편) 로엠(ROEM)~1.대저택의 망조 (6~9편) XYZ -X.인형술사(13~16편), Y.거울(43~47편) AM/PM 시리즈(64~67편)(83~91편) 외의 단편들은 전부 삭제되었습니다. * 101편부터 새로 쌓...
    조회수 : 492013 | 선호작 : 2567 | 추천수 : 3175 | 연독률 : 29% | 편수 : 108
    연화의 봄날 빨강양말11 | 2017-10-12 22:43:32
    [BL/삼각관계/일진공/이공일수/(나름)개그물/삽질수/학원물/다공일수] 예쁠 연(姸) 꽃 화(花). 사내아이가 태어났음에도 불구하고, 얼굴이라도 예쁜 꽃처럼 곱게 크길 바라며 사내다운 이름을 짓자던 아버지를 주장을 물리치고 기어코 연화라는 이름을 내려주셨다. 그러나 빌어먹게도 이름과 너무나 이율배반적인 내 얼굴은 나이를 먹...
    조회수 : 820 | 선호작 : 46 | 추천수 : 26 | 연독률 : 38% | 편수 : 10
    가득 찬 공백 mkr | 2017-10-11 23:08:27
    12년 만에 재회한 이복형제. 가난했지만, 이복형 한영과 행복한 시절을 보내던 한규는 이름이 민재로 바뀌고 난 후 지옥 같은 삶을 살게 된다. 시간이 흐른 후, 자신의 삶을 송두리째 망가트린 형을 찾고, 복수를 위해 의도적으로 접근하는데. 한편, 어려서 헤어진 동생인 사실을 모른 채 민재에게 호감을 느끼는 한영.
    조회수 : 1421 | 선호작 : 46 | 추천수 : 31 | 연독률 : 58% | 편수 : 17
    지름작 parang | 2017-10-10 04:49:05
    지름작 핸드폰으로 톡톡.. 연재주기 없음
    조회수 : 36257 | 선호작 : 364 | 추천수 : 411 | 연독률 : 43% | 편수 : 33
    • 독점
    도랑 속에서 태어난 두 개의 옥구슬 프랑체스카님 | 2017-10-08 23:47:14 독점
    고전판타지/부도덕적인 성행위 등장(주의)/일공다수, 쌍둥이수, 호위무사공, 떡대공X도련님수, 연약수, 예언자수, 황제수 황나라를 오랫동안 군림해온 최고의 가문인 '연화 홍씨'는 동등한 위치에서 황나라의 미래를 예언할 가문으로 '도랑 옥씨'를 선정하였고, 그 결과 제 1대 예언자인 옥현과 옥현을 보살펴줄 옥도후가 태...
    조회수 : 15807 | 선호작 : 232 | 추천수 : 49 | 연독률 : 26% | 편수 : 21
    • 독점
    썩은 뇌 링샤이 | 2017-10-08 12:11:06 독점
    작가가 변태인 소설. [BL, 게이, 판타지, 하드, 능욕, 수x, 강x, 윤x, 비속어, 근친, 피폐, 촉수 등의 온갖것들이 나옴.] 조각글 모음집입니다. 기승전결 없이 의식의 흐름에 따라 적는 글.
    조회수 : 54997 | 선호작 : 1511 | 추천수 : 349 | 연독률 : 83% | 편수 : 10
    Agony 라스아 | 2017-10-08 03:03:58
    이상한 놈에게 첫눈에 반해 들이댔다가 개고생하는 슬픈 도련님의 이야기 (선하드후달달) 이안 - 짜증나공, 애정없공, 죽여버릴거공, 조련공, 미인공 세라이드 - 공이무섭수, 짝사랑수, 대형견수, 떡대수 키워드는 추가 하겠습니다.
    조회수 : 156370 | 선호작 : 2366 | 추천수 : 2839 | 연독률 : 54% | 편수 : 32
    BLACK : HORONLINE rosean | 2017-10-07 21:14:03
    게임이 후추처럼 가미된 BL 연하공,존잘공,능력공,첫눈에 반했공/연상수,평범수 PC방 알바생활 5년. 고딩 때 용돈벌이로 시작한 알바를 지금까지 꾸준히 해오고 있는 나는 PC방 알바에 관해서는 베테랑 중의 베테랑이라 자부한다. 나름 이 알바에 있어서 프로라 자부하던 나에게 크나큰 위기가 닥쳐왔다. 아니.. 위기라기보다는 내 눈...
    조회수 : 5716 | 선호작 : 172 | 추천수 : 67 | 연독률 : 42% | 편수 : 19

1 2  3  4  5  6  7  8  9  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