떡집 (판타지점)
작가 : 아스이나 | 장르 : BL | 조회 : 85,676 | 연독률 : 54% | 선호작 : 1,987 | 총량 : 109.9kb
연재편수 :
최근연재일 : 2018-10-21
근본없는 판타지 떡집

공지사항

본격 판타지 배경 떡떡
필력자활치료용


이 작가의 다른 작품

등록된 작품이 없습니다.
소제목 편수 날짜 조회수 추천수 코멘트
8 (17.4K) 2018-10-21
00:04:11
1,762 25 9
7 (9.0K) 2017-07-29
13:54:44
8,539 54 17
6 (13.6K) 2017-07-09
14:31:22
10,549 69 11
5 (9.7K) 2017-07-02
16:21:21
10,796 75 15
4 (9.6K) 2017-06-30
23:15:50
10,245 56 16
3 (12.2K) 2017-06-27
23:25:58
10,950 67 14
2 (17.2K) 2017-06-24
20:24:27
11,750 53 10
1 (21.2K) 2017-06-06
23:43:35
21,085 72 8


김여보   2018-12-01
헉ㄱ스 이런 작품에 이렇게나 댓글이 적다는건...ㅜㅜ 충격입니다 아악!! 평생 떡쳐 얘두라
VDRL   2018-11-06
가끔 들어와서 확인합니다 ㅋㅋ 최고
노헤   2018-11-01
기웃.....
다게데   2018-10-26
기웃기웃! 떡집 체고ㅠㅜ
푸룽스   2018-10-26
기웃기웃 작가님 소환술!
찐뷰   2018-10-22
작가님이 오셨다!! 생각날때마다 와서 맨날 기웃기웃 해야겠어요 므훗
욕구불만   2018-10-22
기웃기웃,,작가님을 위해서라면 오조억번더 쓸수있어오,,오늘 떡씬도 최고,,^^
코끼리뿡   2018-10-21
기웃. . . 떡조아요. . 선생님. . . .
레몬셔벗   2018-10-21
기웃기웃...귯귯! 시온이 달달공이 되어가고 있군요. 여전히 최고네~
진진도리도리   2018-10-15
돌아와주세요 ㅠㅠㅠㅠ잔짜...뒷내용이 요 ㅠㅠㅠ작가님 ㅠㅠ
코끼리뿡   2018-08-13
떡진짜...잘쓰시네요.......
찐뷰   2018-01-18
기웃기웃
ansrha0810   2017-12-25
기웃기웃
파크랜드   2017-12-02
기웃
poi123   2017-09-12
언제쯤이면 오시는지ㅠㅜㅜ
엘냐임   2017-08-20
좋아요 일단 황제가 절륜하고 이상한곳에서 신사적인점이 매우 마음에 듭니다♡♡
햇님   2017-08-03
ㅋㅋㅋ스토리는 언제쯤...(먼산)
천천히 가죠!! 홓ㅎㅎㅎ
오색꿈   2017-08-03
이렇게 떡을 잘찌시는 작가님 계신줄도 모르고 요새 엄한 옆동네에서 한숨만 쉬다가 오늘에서야 이 대작을 영접합니다~~ ㅠㅠ 촉수는 사랑 아닌가요? 왜죠? 다음엔 촉수로 가슴도 좀 개발해주세욧!! 미약, 도구 모두모두 사랑입니다만...소유욕 지독한 황제놈님 때문에 가능할지.....앞으로도 참신하고 신박한 씬 많이 기대할게요....허허 정말 명작이야...허허 정말 대작이얏!!!
밀구   2017-07-31
하핫 입으로 맛있게 먹었으면 이제 아래로도...ㅍㅍㅍ
프리존   2017-07-31
ㅋㅋㅋㅋㅋㅋ 귀엽네요  얘들 흥해라!  그리고 촉수가....참... 좋았....크흡  그냥 그렇다고요 ㅎㅎㅎㅎㅎ
화준   2017-07-31
ㅋㅋㅋㅋ애들왤케 귀엽죸
찐뷰   2017-07-30
어후 렌 너무 귀엽습니다 흐흐흐흐흫
레몬셔벗   2017-07-30
ㅊㅅ물 좋음.. 이젠 먹다가 하는건가 (두근두근
은뿅   2017-07-29
촉수물 좋았는데요...ㅋㅋ 이번엔 무릎 우쭈쭈 인가요 ㅋㅋ
dmmb   2017-07-29
연중하신줄ㅜㅠ 왜요 촉수물 좋았는데

1 2  3  4 

파올왕국의 태자.
흑청색의 눈과 머리색.
나라를 우선시 하는 성격.
어머니가 같은 여동생이 있음.
황제
시에르타 하엘 페트로시아.
페트론 성운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음.
붉은 색 눈과 머리색.
린을 찾고 있음.

은발.
황제가 열심히 찾고 있음.